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빙어잡이에 푹 빠진 두 아들

대전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여러가지 체험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요즘 낚시에 푹빠진 두아들이 좋아한 빙어체험장^^

1명당 5000원 25마리 이하로 틀채로 잡을수 있는 체험을 했습니다^^

신이 난 두 아들 빙어를 잡느냐 정신이 없네요^^

뜰채로 빠르게 들어야 잡을수 있는 빙어들 많긴 하지만 타이밍이 중요하더군요^^

첫째아들보다 둘째아들이 더 빙어잡이는 잘하더라구요^^ 큰아들은 큰 빙어 위주로만 잡으려고 하더니만 둘째아들보다 늦게 잡았습니다 ㅎㅎㅎ

빙어를 다 체험하고 나서 작은아들이 잡은 빙어를 튀김으로 튀기게 주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큰아들 그 와중에 잡았다고 인증샷해달라고 하네요

작은아들은 자기 빙어를 튀김으로 준다고 입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형아가 내 빙어 반으로 줄테니 너 빙어를 튀김으로 해서 먹자고 해서 합의 보고 준 상황인데 갑자기 서운한 맘이 들어서 입이 나온걸... 계속 달래주느냐 진땀을 ㅎㅎ

드디어 빙어튀김이 나왔네요 ㅎㅎ 미꾸라지튀김하고 맛은 비슷하네요 고소하면서 근데 많이 먹다보니 나중에는 좀 느끼해지네요 ㅎㅎ 맥주랑 먹으면 그렇지 않을텐데 말이죠 ㅎ

배고픈지 빙어를 맛있게 먹고 있는 첫째아들

입이 대빨 나왔다가 빙어를 먹으니 쑥들어가고 먹방중인 둘째아들^^ 빙어 삼매경에 빠집니다^^ 멀리 빙어낚시하러까진 못가더라도 가까운곳에서 빙어체험도 하고 괜찮은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