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집에서 캠핑 분위기 제대로 즐기기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외출을 못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캠핑가고 싶다고 해서 거실에 텐트를 치고 아이들과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놀러가서 텐트를 친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신나하네요^^

식사는 외식 분위기 낼 겸 돈가스를 만들어봤습니다^^

두 아들 열심히 칼질하면서 잘 먹네요^^ 집에 있다고 다운되있기보다는 아이들과 분위기 전환할것을 찾아보니 많네요^^

후식으로 큰아들이 떡볶이를 해달라고해서 떢복이와 오뎅탕을 만들어줬더니 잘 먹네요^^

후루룩~후루룩 소리와 함께 애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니 입가에 미소가 살아납니다^^

코로나19때문에 침체되있을것이 아니라 아이들과 힐링할것을 만들어 보니 많네요^^ 다들 가족과 함께 힐링하며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