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궁동 맛집] 식생활생돈까스의 수제돈까스의 맛에 빠져보세요

[대전 궁동 맛집] 식생활생돈까스수제돈까스의 맛에 빠져보세요


대전 충남대의 대표적인 먹자거리 궁동 로데오거리에
수제돈까스를 맛있게 하는 "식생활생돈까스"를 찾았습니다.


손으로 직접 쓴 작은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돈까스도 수제, 광고도 수제 ㅎㅎ


식생활생돈까스의 메뉴가 테이블에 확 들어옵니다.


식생활생돈까스 알고 먹어야겠죠? ^^
식돈 알고먹자!!
1) 식돈은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소스"를 직접 만들어요
2) 식돈은 냉동이 아닌 "생고기"로 매일 아침 하루 분량만 받아서 만들고 있어요
3) 식돈은 쥔장이 "망치"로 직접 두드려 만든 진짜 "수제돈까스"예요 탕탕 거리는
망치소리로 확인해보세요
수제라고 다좋은 수제돈까스가 아닙니다. 식돈은 진짜 수제돈까스예요
잘 알겠나요?^^ 수제돈까스 만드는 망치소리를 꼭 확인해 보세요^^ ㅎ


디자인도 나름 신경을 쓰셨네요^^;

 

 


샐러드와 맛있는 김치가 나옵니다. 수제돈까스와 먹는 김치 맛있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는 김치가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순살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순살이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이것은 야채치즈롤 돈까스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네요^^;

 

 


저희가 늦은 저녁을 먹었어요 문닫을 얼마 안남긴 9시가 되고
이곳에 가득히 돈까스를 먹고 간 사람들이 다 가고 저희만 남았더군요^^;
그 때 사장님의 통큰 인심이 나옵니다. 돈까스와 밥을 서비스로 팍~팍^^
정말 잘 먹고 갑니다. 맛도 좋고 사장님의 후한 인심이 느껴지는 곳이였습니다.
식생활생돈까스수제돈까스의 맛에 흠뻑 빠져보세요^^

< 찾아오시는 길 >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151번길 63
(대전시 유성구 궁동 399-4) 
버스 : 1, 105, 109, 115, 5, 104, 121, 48, 102, 106, 108,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