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실내놀이터에서 골목대장이 된 호진군

[육아일기] 실내놀이터에서 골목대장이 된 호진군


친구들과 실내놀이터를 가게 된 호진군^^

신기한 장난감들이 많이 있다보니 호진군 신이 났습니다.



이곳에 붙였다가 저곳에 붙였다가 정신이 없는 호진군^^;



호진아 많은 공들을 들고 어디를 가는 거니? ^^;

고사리 손으로 공들을 많이도 집어서 가네요 ㅎㅎ



공들이 있는 풀장에 던지고 있군요 ^^;

잘 던지고 있는 거니 호진군?? ^^



이제는 둥그런 원형의 거울과 공가지고 싸움을 하네요 ^^

거울은 나의 공권을 받아라!! 야잇~ 야잇!! 맛이 어떠냐?? ㅎㅎ


 

호진아!! 어디 있니?? 여기 있구나 ㅎㅎ

너무나 싱겁게 찾아냈다는 호진군의 표정 ^^ ㅎㅎ



오늘 실내놀이터에서 재미있었어요 호진군?? ^^

공권으로 실내놀이터를 점령한 골목대장 호진군^^

표정이 실내놀이터는 내꺼다!! 라는 표정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