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냄새와 맛을 느끼는 놀이 중인 호진군

[유아놀이] 냄새와 맛을 느끼는 놀이 중인 호진군


냄새와 맛을 느끼는 놀이를 하고 있는 호진군 너무나 신나고 진지한 표정입니다.



사탕처럼 생긴 비타민 맛보기^^

호진군 이 비타민을 늘 "사탕"이라고 하면서 "사탕줘요"라고 말을 합니다.

호진군 비타민을 입에 넣고 맛이 있는 지 큰 입을 쫙쫙 벌리네요 ㅎㅎ



이번에는 향수 냄새 맡아보기^^

호진군의 주특기입니다. ㅎㅎ

엄마 가방 뒤져서 향수나 화장품을 찾아서 가지고 놀기 ㅎㅎ

저번에는 엄마 립스틱을 가지고 놀면서 자기 입술과 손에 범벅을

해가지고 와서 아빠!! 아빠!! 하면서 오더군요 ^^;


엄마는 자고 일어나자 마자 기절초풍 ^^;



이번에는 차 주전차 냄새 맡기 ^^

차 주전차의 냄새를 맡아서 그런지 진지합니다. ㅎㅎ

냄새와 맛을 느끼는 체험을 하는 호진군 ^^

너무나 재미있고 좋은 경험이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