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어린이집 작은 운동회에 신이 난 호진군

[육아일기] 어린이집 작은 운동회에 신이 난 호진군


호진군 어린이집에서 작은 운동회를 했습니다.

열심히 빨간 고리를 집어 넣고 있는 호진군 ^^

표정이 사뭇 진지해 보입니다. ㅎ



이번에는 터널 통과하기 ^^

터널을 통과하는 호진군의 표정에 "나 신났어요"라고 써있네요 ㅎ


 

장판 뒤집기 순서 ^^

호진군 열심히 장판을 뒤집고 있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호진군이 좋아라하는 공놀이 ^^;

우리편 잘하고 있나? 감독하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아이들의 줄다리기 ㅎㅎ

아이들 줄다리기도 정말 열심히 합니다.



열심히 작은 운동회를 하고 지친 호진군 ^^

집에 와서 피곤했었는 지 푹 잤다고 하더군요 ^^ ㅎ

다양한 운동을 하면서 좋은 경험이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