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물고기 종이접기 후 물고기 시식하려는 호진군

[육아일기] 물고기 종이접기 후 물고기 시식하려는 호진군


어떤 물고기가 맛있는 물고기일까?

입맛을 다시며 시식하려고 준비 중인 호진군^^

너무나 귀여운 표정의 호진군입니다. ㅎㅎ



호진군 물고기 종이접기를 한 후에 물고기의 눈을 붙이고 있습니다.

근데 눈을 붙인 것이 넙치나 가자미 같아 보입니다. ㅎㅎ

호진군이 가자미를 정말 잘 먹기는 합니다만 가자미를 표현하기까지 ㅋㅋ



눈이 좀 그런가? 하면서 눈을 세밀하게 몰입을 하면서 붙이는 호진군^^



허걱 결국에는 눈을 가운데 붙이나요? ㅎㅎ

나중에는 눈을 잘 붙여서 종이접기 물고기를 잘 시식했다는 후문이 ㅎㅎ

종이접기로 물고기를 만드는 것이 너무나 신이 났던 호진군^^

아빠랑도 종이접기로 물고기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