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동물 장난감들과 신나는 놀이를 하는 호진군

[유아놀이] 동물 장난감들과 신나는 놀이를 하는 호진군


동물 장난감과 신나게 놀이를 하고 있는 호진군 ^^

치타를 잡고 호진군의 표정도 치타와 흡사하게 변하며 놀이에 몰입을 합니다.



치타를 바라보며 "넌 누구냐?"라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ㅎ

치타도 마치 이런 호진군을 바라보는 것 같군요^^



이제는 치타와 물고기, 돌고래를 한꺼번에 가지고 노네요^^

돌고래는 로보카 폴리에 나오는 돌고래 밍밍을 좀 봐서

돌고래라고 하지 않고 밍밍이라고 부릅니다 ㅎㅎ



이제는 사파리로 만들어버리네요^^

얼룩말, 영양, 코끼리, 표범을 같이 놓고 사파리를 만들어버린 호진군^^

어떻게 아프리카 사파리에 사는 동물을 한번에 진열을 했을까요? ㅎ


동물 장난감 놀이에 푹 빠진 호진군 너무나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