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강남스타일 패러디? 호진군의 유아스타일

[육아일기] 강남스타일 패러디? 호진군의 유아스타일


호진군이 강남스타일 춤을 신나게 추고 있습니다.

이 춤을 유아스타일로 불러야 될까요?

대전에 살고 있으니까 대전스타일로 불러야 될까요? ㅎ

호진군의 귀여운 춤에 행복한 고민에 빠져봅니다.



호진군과 대전시립예술의전당에 있는 공원에 나왔습니다.

이곳 저곳 신기한지 손가락을 가르치며 저거 뭐야? 물어보기에 바쁩니다. ㅎ



중간 중간에 호진군에게 사진을 찍자고 하면

파이터 포즈인지? 저렇게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찍네요 ㅎㅎ

베트맨 포즈였들때가 더 귀여웠는데.. ㅎㅎ



그러던 중 분수가 멋지게 춤을 추고 있는 광경을 목격하고

분수가 있는 곳을 향해서 달려가더니 저렇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빠 저게 뭐야?" 라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분수라는 것이 춤추고 있는 거야!! 호진이도 춤 좋아하지?" 라고 얘기했습니다.

"아빠랑 저번에 춤췄던 것 기억나? 저 분수에게 한번 보여줘봐요

분수보다 호진이가 춤 잘 추잖아요"라고 했더니



호진군이 "웅" 하더니 저렇게 강남스타일 춤을 추었습니다. ㅎㅎ

집에서 강남스타일 음악이 나와서 한번 호진군과 같이 춤을 추었는 데

강남스타일 춤을 완벽하게 재현을 하다니 호진군이 대단하다는 생각과

너무나 귀엽다는 생각이 나네요^^

이럴때 힘들게 아이를 키우더라고 힘든 마음이 다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호진아!! 강남스타일 패러디? 호진군의 유아스타일 춤 잘 봤어요^^



마지막으로 강남스타일 춤을 춘 호진군과 아빠와 아들 기념샷 ^^



다음뷰 베스트로 올라갔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좋은 소식 남기는 육아일기 블로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