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유머까지 구사하는 호진군 ^^; 아빠는 빵터짐

[육아일기] 유머까지 구사하는 호진군 ^^; 아빠는 빵터짐


호진군이 유머까지 구사할 줄 몰랐는 데 방심하다가 빵터졌습니다 ㅎㅎ



아빠 Q : 호진이가 누구에요?

호진군 A : 나!! (손으로 본인을 가르키며)


아빠 Q : 이쁜이는 누구에요?

 호진군 A : 호진이!! (손으로 본인을 가르키며)


아빠 Q : 멋쟁이는 누구에요?

호진군 A : (웃으면서 ^^;) 토마토!!



멋쟁이는 토마토라는 호진군의 말에 함박 웃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호진군도 따라서 크게 웃다가 "멋쟁이 토마토" 노래를 부르더군요^^


호진이가 부르는 가사대로 적어봅니다 ^^;

나는야 케찹될꺼야!! 꺼꿀!! 나는야 쥬스될꺼야!! 꺼꿀!! 멋쟁이 토마토!! 토마토!!


중간에 꺼꿀?은 왜 들어갔는 지는 모르겠으나 호진군이 재미있게 부르니

저도 따라서 신이 났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