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유아교육] 인디언과 악어 크롱이, 호진군 신났네 ^^

[유아교육] 인디언과 악어 크롱이, 호진군 신났네 ^^


호진군 인디언과 악어 크롱이에 대한 내용을 들으면서 너무나 신나하고 있네요 ^^



악어 크롱이와 인디언이 등장합니다 ㅎㅎ

저도 호진군에게 비슷하게 만들어서 동화를 들려줘야 겠습니다 ㅎㅎ



동화를 들려주고 나서 이제는 악어 크롱이를 직접 체험을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인디언북을 치면서 인디언 체험을 하고 있는 호진군 ^^

북치는 소년처럼 귀엽습니다. ㅎㅎ

인디언과 악어 크롱이 덕분에 호진군의 기분이 업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