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호진군과 부모참여수업 동참, 뜻깊은 시간

[육아일기] 호진군과 부모참여수업 동참, 뜻깊은 시간


토요일에 호진군이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부모참여수업이 있었습니다.

호진군과 함께 열심히 케익을 만들고 있는 저의 모습 ^^;

호진군만 보다가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는 행동습성을 더 파악하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비록 아내가 전날에 교통사고 나서 병원에 입원 중이라 저랑 호진이만 참여했지만요



수업하는 데도 호진군 엄청 돌아다닙니다.

어린이집에서 장난꾸러기 3총사들 중에 하나인 호진군^^

장난꾸러기 친구들과 돌아다니면서 수업 참여하기 바쁩니다 ^^;



그래도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집중하는 것은 잘하네요^^



색깔판 뒤집기도 열심히하고 있는 호진군^^



케익도 아빠와 같이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



좀 케익 모양이 나오네요 ^^;

아내가 입원한 병원에 와서도 내가 만든 케익이라고 한참 자랑하고

엄마 입에 넣어주고 아빠 입에 넣어주네요^^

호진이랑 같이 만든 케익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부모참여수업 정말 뜻깊은 시간이였고 호진군의 행동에 대해서

더 깊게 관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