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호진군의 소꼽놀이, 빵 터지는 3만원이요 에피소드

[유아놀이] 호진군의 소꼽놀이, 빵 터지는 3만원이요 에피소드


호진군이 어린이집에서 대박 에피소드를 장식을 했네요^^; ㅎㅎ

어린이집에서 호진군이 있었던 일을 토대로 일기를 쓴 내용을 토대로 올려옵니다 ㅎ



어린이집에서 소꼽놀이 시간이 있었습니다.


선생님 : (호진군이 들고 있는 물건을 가르치며) 이것 얼마인가요?

호진군 : (씩~웃으면서) 3만원이요!!

선생님 : (당황 ^^;) 너무 비싼데 깍아주세요!!

호진군 : (연필 깍는 흉내를 내며) 여기 있습니다.


호진군과 선생님의 대화에서 빵 터졌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제가 전날에 호진군을 배 위에 태우고 자동차 놀이를 했거든요 ^^;


아빠 : 어!! 차에 기름이 떨어졌네!! 주유소 가야겠다!! 기름 얼마나 넣어드릴까요?

호진군 : (씩~웃으면서) 3만원이요!!

아빠 : (속으로 3만원도 알고 기특했음) 웅~ 기름 다 넣었습니다.

호진군 : 출발합니다!!

.....................


자동차 놀이를 하면서 호진군이 3만원 얘기했을 때 빵터졌었는 데

소꼽놀이하다가 3만원 이야기했다고 하는 에피소드를 보니 또 빵터졌습니다.

애들 앞에서는 말하는 것도 조심하라고 했는데 제가 얼마 전에 호진군을 태우고

주유소에 가서 3만원어치 기름을 넣었거든요 ^^;

자동차 놀이하면서 호진군이 생각이 났었나봅니다 ㅎㅎ

3만원이요 에피소드!! 오늘 하루 너무나 힘이 되는 기폭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