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팝콘이 튀겨지는 과정 배우고 팝콘 퍼포먼스 펼치는 호진군

[유아놀이] 팝콘이 튀겨지는 과정 배우고 팝콘 퍼포먼스 펼치는 호진군


팝콘 퍼포먼스하느냐 정신이 없는 호진군과 아이들 ^^

바닥에 팝콘들과 함께 신이 났습니다 ㅎㅎ



팝콘이 튀겨지는 과정을 눈으로 배웁니다. 직접 맛도 보고 ^^

뻥뻥 터지며 팝콘이 튀겨지는 것을 보며 신기해했겠죠? ^^



이제는 바닥에 팝콘을 깔아놓고 팝콘과 하나된는 팝콘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네요^^

호진군은 일어나서 신이 났습니다 ㅎㅎ



이제는 앉아서 팝콘과 하나가 되는 호진군 ^^

정말 신이 났습니다. ㅎㅎ

팝콘 먹는 즐거움만 있을 줄 알았는 데 이런 즐거움도 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