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유아교육] 즐거운 영어시간, 잠잘때 입는 옷 퍼즐 맞추기

[유아교육] 즐거운 영어시간, 잠잘때 입는 옷 퍼즐 맞추기


즐거운 영어시간입니다 ^^

잠잘때 입는 옷 퍼즐 맞추기를 하고 있는 호진군 ^^;

근데 색깔은 맞았는데 퍼즐 조각이 안맞네요 ^^;

그래도 침착하게 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운 호진군^^

이제는 "몇살이야?" 물어보면 "네살!!"이라고 대답합니다.



이제는 변기 색칠을 하고 있는 호진군^^;

변기가 무지개색깔입니다. ㅎㅎ 그리고 변기의 라인까지 넘어서

예술적인 표현을 하고 있네요 ㅎㅎ


요즘은 변기에 서서 혼자 소변도 보는 똑똑한 호진군 ^^;

잘 자라고 있는 호진군이 부모 입장에서 대견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