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인형이 쉴 집을 만드는 호진군

[유아놀이] 인형이 쉴 집을 만드는 호진군


호진군이 벽돌블럭으로 열심히 인형이 쉴 수 있는 집을 만들고 있습니다.

벽돌블럭을 잡는 자세가 장난칠때와 다른 모습이네요 ㅎ



이제는 다른 사각블럭까지 가지고 와서 인형이 쉴 집을 만드는 중^^

인형이 편히 쉬라고 온 정성을 다하네요^^



친구들과 함께 만든 인형들이 거하는 거실 ^^

거실답게 넓게 만들었네요 ㅎㅎ



이건 인형들이 볼 일을 보는 화장실 ^^

아이들이 생각하는 폭은 정말 넓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인형들이 정말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