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짐볼과 비슷한 오피볼과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유아놀이] 짐볼과 비슷한 오피볼과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오피볼과 함께 여자친구와 함께 신나게 놀고 있는 호진군 ^^

둘 다 신난 얼굴입니다 ㅎㅎ


짐볼은 손잡이가 없어서 아이들이 저렇게 타기 힘들지만

오피볼은 손잡이가 있어서 아이들이 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는 그만 타려고 일어섰는데

호진군은 힘이 남아도나봅니다 ㅎㅎ

사진이 흔들릴 정도로 계속 뛰네요 ㅎㅎ


집에서도 에너지아이저입니다.^^

침대에서 방방에서 뛰듯이 계속 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