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친구 결혼식 후 대전시청 놀이터에서 신나게 논 호진군

[유아놀이] 친구 결혼식 후 대전시청 놀이터에서 신나게 논 호진군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오는 길에 대전시청 옆에 놀이터에

들려서 호진군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ㅎ



친구 녀석 9살 연하의 신부를 얻고 입이 찢어지더군요 ㅎㅎ

잘 살기를 바라며 축하해주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대전시청 쪽을 들리는 데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 호진군에게 "호진이도 놀래?"라고 물어보니

"예 저도 놀고 싶어요!"라고 해서 대전시청 옆에 놀이터로 갔습니다.

가자 마자 저렇게 올라가면서 신난 표정을 감추질 못하더군요 ^^



모래 친구랑도 하나가 되보는 호진군^^

특히 모래놀이를 많이 좋아라 하네요 ㅎㅎ



그리고 줄타고 올라가는 곳을 그냥 올라가는 호진군 ㅎㅎ

줄타고 올라가는 것보다 그냥 올라가는 것이 편한것 같더군요 ^^

암튼 신나게 놀았던 호진군 차 안으로 오니 바로 자더군요 ㅎㅎ

신나게 놀았던 효과가 바로 나타나서 저는 로또 맞은 분위기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