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식빵에 쨈 바르기 몰입하면서 하는 호진군

[유아놀이] 식빵에 쨈 바르기 몰입하면서 하는 호진군


식빵에 쨈을 바르는 것도 하나의 놀이와 교육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각자 식빵과 쨈을 주고 바르게 했는데

아이들 몰입하면서 다들 잘하네요^^



집에서는 식빵에 쨈 바르는 것을 안시켜봤는데

조만간 식빵을 사와서 시켜봐야겠습니다 ㅎ

아이들에게는 뭐든 교육이니 이런 잼 바르는 것

하나도 좋은 교육과 좋은 놀이가 될 것 같습니다.



식빵에 쨈 바르기 하고 나서 신문지로 모자를 만든 호진군^^

신문지 모자를 쓰고 포즈를 취하는 호진군에게 유아의 미소에서

어린이의 미소로 바뀐 듯한 모습이 보이네요 ^^;


호진군이 언제 저렇게 컸나 생각이 들면서 정말 빠르다는 생각도 하네요^^;

요즘 동생 얘기도 호진군이 종종 하는데

호진군 동생 계획도 아내랑 의논을 하고 있습니다 ㅎ


아내가 3교대 간호사이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의 사정과 스케줄에도 조금 맞춰야 되다 보니 그 부분을 조정하면서 호진군 동생도 생각을 하고 있네요 ^^

동생이 생기면 호진군이 잘 챙겨주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