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우레탄 블록으로 만들기 하는 호진군

[유아놀이] 우레탄 블록으로 만들기 하는 호진군


우레탄 블록으로 무엇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호진군^^

호진군이 블록으로 무엇인가를 만든 작품을 보면 창의성이 뛰어나더라구요^^

아이들은 블록 놀이를 하면서 창의력이 발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저렇게 모여서 블록 놀이를 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다가 호진군의 이런 모습을 보면

때론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때가 있네요 ㅎㅎ


호진군의 이런 모습에 위안을 많이 받아야겠습니다 ^^

저는 호진군에게 조금 더 사랑을 채워주고요^^

이런게 부모와 자식간의 상부상조인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