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워터슬라이드 장난감으로 목욕하며 물놀이

[유아놀이] 워터슬라이드 장난감으로 목욕하며 물놀이


매달 오는 호진이 유아교재에 딸려온 워터슬라이드 장난감입니다.

호진군 워터슬라이드 장난감을 보자마자 가지고 놀고 싶다고

바로 옷을 벗고 목욕탕으로 워터슬라이드 장난감과 함께 들어갔습니다 ㅎㅎ



제일 꼭대기에 물을 담고 물의 문을 열자 그림이 그려져 있는 동그란 모양의

장난감이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쓩~~하며 내려옵니다 ㅎㅎ

작년에 호진군 워터슬라이드 타고 물 한번 먹더니 무서워했었는데

대리만족이라도 느끼는 건가요 ㅎㅎ 너무나 재미있어하네요^^



목욕하고 나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워터슬라이드 장난감과 놀았습니다.

그리고 나와서 피곤했는지 바로 눈을 감고 자버립니다.

누가 보면 호진군이 워터슬라이드를 신나게 탔는 줄 알것 같습니다 ㅎㅎ

암튼 호진군이 신나게 목욕도 하면서 가지고 놀수 있는 장난감이 생겨서 좋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