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우쿨렐레연주

최연소 일렉기타리스트 탄생 나 멋지지 않나요?

최연소 일렉기타리스트 탄생 나 멋지지 않나요?



4살 밖에 안되지만 엄마부대를 달고 다니는 최연소 일렉기타리스트 호진군을 소개합니다. ㅎㅎ

일렉기타를 나름 치면서 "곰세마리" 노래를 부르고 있는 호진군입니다.


아빠의 잠들어있는 일렉기타를 깨우다



엄마랑 아빠가 공부하는 공부방 구석에 보관이 되어있는 일렉기타를 호진군이 이거 뭐에요라고 묻기에

꺼내주자 "나 좀 쳐볼래요!!"라고 말하며 오랫동안 잠들어 있는 저의 일렉기타를 깨웠습니다 ㅎㅎ

고등학교 축제때 제가 저 일렉기타를 쳤었으니 저 일렉기타가 사람 나이로 대략 16살 정도 되었네요 ^^;


멋진 일렉기타리스트로 변신



이황 칠꺼 멋지게 치라며 제가 멋지게 만들어줬습니다 ㅎㅎ

머리는 로션을 발라줘서 멋진 스타일로 만들어주고 ㅋ 락커 스타일 풍기는

자켓 입혀주고 선글라스는 엄마꺼 껴주고 ㅎㅎ

어때요? 이제는 일렉기타리스트 같죠 ㅎㅎ


공연곡은 곰세마리



멋지게 일렉기타리스트가 되었으니 일렉기타 치면서 노래 좀 부르라고 했더니

일렉기타를 나름 치면서 "곰 세마리가 한 집에 있어 아빠곰, 엄마곰, 애기곰"하면서 부르고 있습니다.

이런 호진군의 제치와 애교에 날마다 사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공연곡 잘들었어요 호진군 ㅎㅎ



동영상도 만들어 봤습니다. 호진군의 멋진 공연

곰세마리와 코끼리아저씨 재미있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