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군고구마 먹고싶다는 둘째 가진 아내보다 더 잘 먹는 아들

군고구마 먹고싶다는 둘째 가진 아내보다 더 잘 먹는 아들



밤에 자려고 하는데 둘째를 가진 아내가 군고구마가 먹고 싶다고하여 자리에서 일어나서

군고구마 전용냄비에 고구마를 넣고 군고구마를 만들었습니다.

다행히 집에 고구마가 있어서 늦은 밤 밖에 나가서 사오지는 않았습니다 ^^;



군고구마가 정말 맛있게 보이죠?


저와 아내가 군고구마를 맛있게 먹자 아들이 군고구마의 맛이 궁금해서 한입 달라고 하기에

줬더니 맛있다며 자기도 군고구마 작은 것을 들고 이제는 먹기 시작합니다.



고구마를 쪄서 먹어도 잘 안먹던 아들이 군고구마는 호기심이 가고 한입 먹어보더니 맛있었나봅니다.

웃으면서 "맛있다!!"라고 말하면서 둘째를 가진 아내보다 더 군고구마를 잘 먹습니다.



군고구마를 끝까지 마무리하는 아들^^

맛있게 먹는 모습에 미소가 올라갑니다. 종종 군고구마를 간식으로 아들에게 해줘야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째인 호진이 가졌을때보다 입맛이 까다로운 아내 뱃속에 들어있는 행복이^^

입맛이 까다로워서 아빠가 밤 중에 너가 먹을꺼리들을 사오기도 하지만 엄마 뱃속에서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그러면 아빠는 아무래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