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올림픽 공원 광복절 행사 정말 좋네요

 

올림픽 공원에 오니 하늘에 수많은 연과 거대한 대형 태극기

어서 오라가 환영하는 듯 하였다.

 

 

아이들이 생전 해보지 못한 굴렁쇠 굴리기를 체험을 해보네요

 

 

한지 뜨기 체험도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더군요

 

 

직접 대장장이가 되어보는 대장간 체험^^;

땀을 삐질 삐질 흘리며 체험해 보았다

 

 

가야금 연주 체험과 닥종이 인형 체험도 있었습니다

가야금 연주는 쉬운 것이 아니더군요^^;

 

 

떡이 안떨어지넹^^; 떨어져라 떨어져~

 

 

외국인들도 열심히 구경하더군요

 

 

행운을 불러 온다는 마트로시카 인형

 

 

물펌프가 신기한지 아이가 열심히 펌프를 움직이네요

 

 

을 보니 띄우고 싶네요^^ 동심의 세계로 쑹~ 가고 싶습니다

 

 

국민들의 소원을 받은 방명록^^

이 방명록은 나중에 국민들이 염원을 담아서 띄우면 좋을 꺼 같네요^^

 

 

대한민국 만세를 부르짓던 순국선열들의 생생한 모습이

느껴지는 인형입니다.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는 듯합니다

 

 

터키, 인도, 중국..등 여러나라의 음식 부스들이 있어서

여러나라의 맛있은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누에실로 만든 인형이 재미있게 보고 있나요? 라고 묻는 것 같다

 

 
누에실을 뽑는 것이 아이들의 눈에는 신기한 듯 하다
 


행사장 중앙에서 찍은 태극기 정말 엄청나가 큰 태극기였다.
대형 태극기기네스북에도 올랐다고 하네요
 
다음뷰 클릭
'클릭'하나가 블로거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충청투데이 따블뉴스에 '투데이 베스트'가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