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아내의 맛있는 떡뽁기

 

아내떡뽁기를 맛있게 해준다고 해서 떡뽁기 재료들을 사가지고 왔다

떡뽁기를 정말 오랫만에 먹어보고 사랑하는 아내가 만드는 것이라

정말 많이 기대가 되었고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후라이팬에 물을 넣고 물에 미리 담궈놓은 떡뽁기 떡을 넣었다


 

양배추를 알맞게 잘 썰어주세요^^

 

한참 떡뽁기 많이 먹던 학창시절에 양배추는 꽁짜라고 해서

떡뽁기 몇 개 먹고 양배추를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후라이팬에 양배추도 넣고 불을 올려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뎅을 먹기 좋게 자르고 후라이팬에 풍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마늘 다짐도 약간 넣어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떡뽁기 떡이 익을 때까지 끓여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내가 만든 아내표 맛있는 떡뽁기 완성

아내가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이러다 살찌면 어떻게 하징^^;

 

다음뷰 클릭

'클릭' 하나에 블로거는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