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백서

[유머 광고] 삼성 갤럭시S2 재미있는 외국 광고들

[유머 광고] 삼성 갤럭시S2 재미있는 외국 광고들


삼성 갤럭시S2 개인적으로 나는 아이폰4를 쓰기에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주변에서는 갤럭시S가 나오고 얼마되지 않아 나와서 불만인 사람이 많다.

단지 외국에 갤럭시S2 광고가 재미있게 나와서 올려봅니다.


이 여성분 뭐가 그리 화가 났을까요?^^;
남자친구는 어떻게 이 여성의 마음을 달래줬을까요? ㅎㅎ



갤럭시S2의 앏은 장점을 살려서 ㅎㅎ
근데 광고라 그렇지 저렇게 문 밑에 저런 공간이 있다면 겨울에 춥겠네요 ㅎ


이젠 겨울로 넘어왔네요^^ 이 사람 손 정말 시려워보입니다.
왜 이러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갤럭시S2의 어떤 부분을 광고하려고 할까요?^^;



갤럭시S2의 보이스토크(Voice Talk)를 광고하는 군요 ㅎㅎ
갤럭시S2 말고도 예전 폰에서도 지원이 되는 기능인데
많이 발전 했는 지는 직접 써보면 알겠네요 ㅎㅎ


이번에는 귀여운 꼬마 아가씨가 갤럭시S2를 어항에 집어넣는 군요^^;
갤럭시S2 방수가 되는 폰인가?^^;



방수가 되는 지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삼성이 광고에 투자를 많이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