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백과

살다가 한번쯤, 비가오는 날엔, 내가 제일 잘나가

살다가 한번쯤, 비가오는 날엔, 내가 제일 잘나가


노래 3곡을 합치니 재미있는 단어가 탄생이 되네요^^
살다가 한번쯤, 비가 오는 날엔, 내가 제일 잘나가
살다가 한번쯤은 비가 오는 날에 내가 제일 잘나가서 비맞고 싶을 때가 있겠죠^^;
시련 당했을 때나 힘들때 말이에요^^ 다른 때는 약간 미쳤다는 얘기 듣겠죠^^
포맨(4men)의 "살다가 한번쯤"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포맨은 영재, 신용재, 김원주 이 세명의 맴버로 이루어졌습니다.



포맨(4men)의 살다가 한번쯤


비스트는 윤두준(리더,보컬), 양요섭(메인보컬), 장현승(보컬), 이기광(보컬),
용준형(랩), 손동운(보컬)로 구성되었는 데 다들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


2ne1은 박봄(메인보컬), 박산다라(보컬), 공민지(보컬,랩),
씨엘(리더,보컬,랩)으로 이
루어져있습니다.



2ne1의 내가 잘 나가

살다가 한번쯤, 비가오는 날엔, 내가 제일 잘나가
이러면 감기가 걸리겠죠^^; 장마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