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바이오뉴트리젠, 쌀국수 "건강하려면", 숙취해소 "JBB20 위하여"

[리뷰] 쌀국수 "건강하려면", 숙취해소 "JBB20 위하여"


저와 아내가 쌀국수 "건강하려면"을 먹고 있으니 아들이 하도
달라고 해서 주니 흘리는 것이 많지만 정말 잘 먹네요^^;


중소기업체험제품으로 바이오뉴트리젠의 쌀국수 "건강하려면"과
숙취해소를 시켜주는 "JBB20 위하여" 제품을 받았습니다.
 


해장쌀국수 "건강하려면"이라고 써있습니다.
과연 해장쌀국수 "건강하려면"의 맛은 어떨까?


면발이 다른 쌀국수와 다르게 매밀면과 같은 색입니다.


"건강하려면"의 맛은 면발은 다른 쌀국수에 비해서 쫄깃한 맛이 있습니다.
국물은 다른 쌀국수와 똑같이 멸치로 국물을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쌀국수와
비슷한데 "건강하려면"에 조금 더 얼큰함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들이 쌀국수 "건강하려면"을 먹으려면 달라고 통사정을 합니다.
그리고 주면 많이 흘리긴 하지만 정말 잘 먹습니다. 면을 입에 넣어주면
후룩~하면서 진공청소기처럼 면을 빨아드립니다. ㅎㅎ


같이 오게 된 숙취해소를 시켜주는 "JBB20 위하여"입니다.
제가 술을 잘 안먹는 편이지만 처갓집에 가까운 관계로 주말마다
처갓집을 가게 되면 장모님이 담구신 더덕술을 주셔서 한잔이나 두잔 먹게 됩니다.


나중에 사위 될 사람을 위해서 담구셨다는 술이고 제가 맏사위인지라 처갓집 갈때마다
먹게 되는 술이기에 처갓집 가기 전에 "JBB20 위하여"를 한포 먹고 갔습니다.


"JBB20 위하여"를 물에 타니 블랙커피를 탄듯한 색이 나옵니다.
마시니 맛은 과일추출물이라 그런지 마지막에 달짝지근한 맛이 나네요^^;
근데 맛이 그렇게 있는 편이 아니고 무슨 보약 먹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효과는 제가 더덕술이 독해서 먹고 나면 속이 불이 난듯 했는 데
그렇지 않는 것을 보니 속을 편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더덕술을 뒷끝 있게 먹지를 않지만 다음날 약간 머리 아픈 것은
있었는 데 그런 증세가 없는 것을 보니 숙취해소가 있긴 한 것 같습니다.
 
 
바이오뉴트리젠 쌀국수 "건강하려면" 평가
매밀면과 같은 면발이 다른 회사의 쌀국수와 다르고 그 면발이 더 쫄깃한 것 같다.
맛은 다른 회사의 쌀국수와 별 차이는 없지만 끝 맛이 좀 더 얼큰하다.
면발은 신선하지만 다른 회사와 다르게 국물이 다양하게 개발이 되었으면 한다.

"JBB20 위하여"에 대한 평가
숙취해소에 효과가 정말 있는 것 같습니다. 맛은 과일추출물이지만
한약 먹는 듯한 맛이 났어요^^; 한약 먹는 다고 생각하고 찾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맛이 좀 편안하고 괜찮으면 더 찾는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바이오뉴트리젠의 쌀국수 "건강하려면"과 "JBB20 위하여"
별점을 준다면 별점 5개 중에 4개를 주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