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용품] 생후16개월, 유아 배변기 선물 호진군의 마음에 쏙

[육아용품] 생후16개월, 유아 배변기 선물 호진군의 마음에 쏙


인터넷 문화상품권 3만권을 선물로 받아서 호진군 선물로 유아 배변기를 주문했습니다.


유아 배변기 선물을 보자 마자 호진군 빨리 가지고 놀고 싶어서
난리가 났습니다. 장난감인 줄 알고 옆에서 조립하는 데 방해를 하네요 ㅎㅎ

의자가 되는 유아 배변기

 뚜껑을 열면 유아 배변기

의자와 유아 배변기 겸용으로 쓸 수 있어서 호진군이 친숙하게
하기 위해서 의자로 앉아서 놀면 좋을 것 같네요^^


배변기 통이 따로 분리가 가능하네요^^;


위에 하얀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나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호진군 신나게 흔들면서 좋아할 것 같네요^^


호진군 유아 배변기에 앉아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의자가 집에 없었는 데 의자 겸 유아 배변기가 생겨서 좋은가 봅니다.
유아 배변기를 통해서 배변도 잘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