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백과

이구아나(도마뱀)를 사랑한 고양이, 알고보니 고양이의 죽부인 이구아나

이구아나(도마뱀)를 사랑한 고양이, 알고보니 고양이의 죽부인 이구아나


이구아나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는 고양이가 무척 귀엽네요^^
고양이는 이구아나를 꼭 껴안고는 꼼짝도 하지 않으려하고
너무도 행복한 듯 행동까지 합니다. 왜 이구아나에 집착을 할까요?^^;


이 고양이는 새 아파트로 이사한 후 부적응 스트레스 증세를 보였지만
이구아나를 통해 위안이 되었고 치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이구아나는 고양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네요 ㅎㅎ



고양이에게는 이구아나가 위안이 되고 시원한 죽부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구아나가 차갑잖아요 ㅎㅎ 그래서 시원해서 껴안고 있는 듯합니다.
암튼 이구아나와 고양이의 우정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