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굴레의 벽을 넘은 2011 대전 한마음 장애인 대축제

굴레의 벽을 넘은 2011 대전 한마음 장애인 대축제

장애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안가지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에서 오는 장애로부터 신체적 장애까지..
그러므로 신체적으로 불편함이 있는 것이 장애가 아니라
자기 자신이 이겨나가야 할 굴레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굴레를 편견으로 보는 사람은 그 굴레를 가지고 있는 사람보다
더 심한 정신적인 굴레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사람입니다.


굴레의 벽을 넘은 2011 대전 장애인 한마음 대축제가 한밭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응원도 화끈하게 하는 것이 열기가 정말 뜨거운 장애인 한마음 대축제입니다.


소방 군악대의 멋진 연주도 멋진 볼꺼리 중 하나더군요^^
예전에 군대에 입대 했을 때 군악대에 들어가고 싶었는 데.. ^^;


선수들의 멋진 입장이 펼쳐지네요^^ 전국 장애인 육상선수권대회도 같이
하기에 전국에서 많은 장애인들이 이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무지개 색깔의 형형색색 우산으로 뜨거운 응원도 하네요^^
정말 멋진 응원 풍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잉~ 이것은 뭘까요??
경찰특공대가 들고 나온 로봇은 폭발물 탐지 로봇입니다.
마치 미니 탱크처럼 생겼습니다.


폭발물탐지견까지 ㅎㅎ 본인도 경찰특공대라고 각잡고 앉아 있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스님들도 봉사활동에 참여를 하시네요^^; 맛있는 국수를 배식을 합니다.


알고보니 구암사에서 자원봉사자들과 장애인 한마음대축제에
참여한 분들에게 맛있는 국수를 제공하고 계시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제는 소화 좀 할 겸 벨리댄스와 함께 이리~저리 흔들어봐요^^
아웅~ 뱃살 떨린당 ㅎㅎ


독도는 우리땅^^ 행사 부스들도 많이 있네요^^


페이스페인팅도 해주는 부스까지..이런 훈훈한 자원봉사자들이 있어서
정말 알차고 뜻깊은 대전 한마음 장애인대축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