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백과

아이폰4S 시리(Siri)로 부부싸움 짱이네요^^;

아이폰 4S 시리(Siri)로 부부싸움 짱이네요^^;


아이폰4S에 장착되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음성인식기능 "시리(Siri)를 이용하여
부부싸움을 하는 동영상이 제작되어서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입니다.


동영상에는 시리를 다방면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나온 뒤에
한 부부가 아이폰 4S의 기능인 시리(Siri)로 부부싸움을 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아이폰 4S의 시리(Siri)를 통해서 "조금 늦겠다"는 말을 전하면서
시작된 싸움은 아내가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라고 대답하면서 점점 커지게 됩니다.


두 사람의 싸움이 계속 커지자 아이폰 4S의 시리(Siri)는 남편이 전송한 말
대신 "당신을 존중해요"라는 메세지를 보내기도 하고 "계속 싸울 꺼면
저는 좀 빼줘요"라고 시리(Siri)는 부탁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부부싸움이 계속 되자 아이폰4S의 시리(Siri)는 "제가 꽃집을 좀 알아볼까요"라는
멘트를 보내기도 하며 "화를 다스리는 방법"을 검색해 주기도 하며 시리만의 독특한
대답을 보여주면서 아이폰4S의 시리(Siri)를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금 합니다.



해외 네티즌들은 "일부러 만든 영상이지만 재미있다.
"시리(Siri)가 좀 불쌍하다"는 반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