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저렴하면서 맛있는 피자 맛집, 피자홀릭

[대전맛집] 저렴하면서 맛있는 피자 맛집, 피자홀릭


저렴하면서 맛있는 피자집인 피자홀릭이 생겼다고 해서 동생들과 먹으러 갔습니다.



몇달 전까지만 해도 이곳에 김밥집이 있었는 데

피자홀릭이라는 전혀 다른 간판이 바뀌었네요^^

김밥집이였을 때는 김밥이 좀 맛이 없었는데 그래서 망하고 다른 분이

인수하여 피자홀릭이라는 피자집을 차렸네요 ^^



동생들과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를 시켰습니다.



이쁘게 POP로 쓴 메뉴판도 들어옵니다.

예전에 POP 글씨가 너무나 이뻐서 배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었는 데..

POP로 메뉴판을 만든 것을 보니 넘 부럽네요 ㅎㅎ



주문을 한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나왔습니다.

동생들과 저는 순식간에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를 비워버렸습니다. ㅎㅎ

조만간 호진군과 아내를 대동해서 와야 겠다는 생각이 간절하더군요^^


대형 피자가게 때문에 힘든 곳들이 많다는 데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맛있고 저렴한 것으로 승부한다면 더욱 맛집으로 소문이 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