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아들과 나의 판박이 사진으로 웃음바다^^:

호진이와 내가 정말 판박이일까?^^; 오늘 사진 하나로 웃음바다?

 

 

아빠랑 내가 판박이라고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요?


 

한번 보여줘봐요 그럼 아빠랑 내가 판박이라는 걸 믿을께요^^


 

아빠의 사진이란다^^ 똑같이 생겼지?^^;


 

어~비슷하게 생겼네^^; 정말 아빠 맞아요?^^


 

흐흐~ 아빠도 저렇게 귀여웠을 때가 있었구나^^

 

어머니께서 앨범을 보시다가 저의 어렸을 때 사진을 보시고

호진이와 판박이라고 하며 보여주신 저의 사진 하나 때문에

우리 집안이 웃음바다로 변했습니다^^; 정말 판박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