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 놀이] 퍼즐맞추기는 너무나 어렵지만 재미있어^^

[유아 놀이] 퍼즐맞추기는 너무나 어렵지만 재미있어^^


퍼즐맞추기에 정신이 없는 호진군 ^^

하나 하나 퍼즐 조각을 몰입을 하면서 맞추고 있네요^^



사진을 찍자 퍼즐조각을 하나 들고 포즈를 취하는 호진군^^

호진군 모델을 해도 될 정도로 사진을 찍으면 알아서 포즈를 취하네요 ㅎㅎ



퍼즐을 맞추고 생각에 잠겨있는 호진군입니다 ㅎㅎ

이 친구를 내가 제대로 맞춘 것이 맞나? 이런 생각인가요? ㅎㅎ



마지막 세번째 퍼즐도 몰입을 하면서 하나 하나씩 맞춰나갑니다 ㅎㅎ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우는데 퍼즐만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