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가족데이트장소] 청양 알프스마을,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는 아이들의 얼음 놀이터

[가족데이트장소] 청양 알프스마을,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는 아이들의 얼음 놀이터


호진군과 함께 충남 청양의 천장호출렁다리 일원에 있는 알프스마을에서 열리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를 갔다 왔습니다.


뽀로로 케릭터들이 신난 모습으로 사진 찍는 호진군의 모습만 봐도 아이들의

얼음 놀이터라는 말이 딱 맞을 정도로 호진군도 좋아라하고 아이들이 좋아라 하더군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를 보려고 줄을 서있는 행렬을 기다리던 중 인증샷 ^^

눈과 얼음과 놀아야 되니 애나 어른이나 완전무장은 필수입니다 ^^



이렇게 줄이 많이 서있네요^^;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보고 싶어?? 보고 싶으면 5,000원!! ㅎㅎ

꽃거지 버전으로 얘기했지만 입장료 5천원, 아이는 2천원이 있습니다.



입장료는 5천원이지만 튜브눈썰매, 얼음봅슬레이장 등 시설을 이용하려면 추가로

돈을 내야 되더군요 그래서 개인이 집에서 눈썰매를 가지고 와서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아이를 태워주는 모습도 많이 봤습니다 ^^



입장하고 나니 멋진 얼음분수들이 먼저 한눈에 들어옵니다. ^^



에스키모인들이 사는 집인 얼음집인 이글루도 만들어놨네요^^



이글루 안에 들어가서 인증샷 중인 호진군 ^^

얼음으로 만든 집이라 너무나 신기해 합니다 ㅎㅎ



다른 얼음 조각 작품에서도 역시 최고라는 손가락과 함께 인증샷하는 호진군 ^^



이번에는 호랑이 얼음 조각에 올라가서 인증샷을 ㅎㅎ

올라가니 약간은 겁을 먹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뽀로로 케릭터들도 눈조각상으로 이쁘게 만들어서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였습니다.



앵그리버드 눈조각상도 눈에 보이는 군요 ^^



가족들과 신나게 썰매를 하는 아이들의 모습들^^

너무나 신나보입니다.



호진군은 저와 함께 눈사람을 만들었습니다.



눈사람을 만들고 호진군 갑자기 눈싸움을 하자며

같이 만든 눈사람에게 눈을 뭉쳐서 던지더군요^^ ㅎㅎ


 

강아지도 만져보기도 한 호진군^^

강아지를 만지자 마자 "강아지 이쁘다!!" 말을 연달아 합니다. ㅎ



눈 작품과 인증샷도 찍은 호진군^^



눈작품과 사진을 찍다 보니 나중엔 아빠 혼자 신났지만요 ㅎㅎ



이제는 아빠 찍는 거 바라보고 있습니다 ㅎㅎ

이래서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신나게 놀았는 지 이제는 안아달라고 하는 호진군 ^^



이제는 안는 것도 힘든지 목마를 태워달라고 합니다 ㅎㅎ

아빠의 목마와 함께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를 내려온 호진군 ^^

호진군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 것 같아서 기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