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유아교육] 설 세뱃돈 받을 복주머니 만들고 포즈 취하는 호진군

[유아교육] 설 세뱃돈 받을 복주머니 만들고 포즈 취하는 호진군


설 세뱃돈을 받을 복주머니를 만들고 해맑은 미소로 포즈를 취하는 호진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세뱃돈 많이 주세요"라고

포즈를 취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 포즈가 대박 ㅎㅎ

세뱃돈 많이 안주시면 미워할꺼에요ㅠ.ㅠ

이런 표정과 함께 포즈를 ㅎㅎ

저렇게 인상쓰는 호진군에게 세뱃돈을 안줄수 없겠네요 ㅎㅎ


한국 고유의 명절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