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해수욕장 맛집] 바다사랑조개구이, 호진군은 조개탐험

[대천해수욕장 맛집] 바다사랑조개구이, 호진군은 조개탐험


대천한화콘도에 짐을 풀고 저녁으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나왔습니다.

아내와 대천에 왔을 때 갔던 조개구이집은 문을 닫아서

바다사랑조개구이집으로 가자고 해서 고고씽했네요



커다란 수족관에 조개들을 넣어놓고 꺼내주었습니다.



호진군하고는 조개구이집이 처음이네요 ^^;

책으로만 보던 조개들을 직접 보니 신기한가 봅니다 ㅎㅎ



같이 온 누나와 조개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ㅎㅎ



조개모듬구이 소로 2개를 시켰습니다.

조개모듬구이 소 : 4만원, 중 : 5만원, 대 : 6만원 하더군요



조개구이와 같이 먹게금 나온 반찬들



조개구이가 있다보니 반찬에는 손이 가질 안더군요 ^^;

오랫만에 먹는 조개구이다 보니 다들 폭풍흡입모드로 넘어갑니다 ㅎ



호진군은 누나랑 친해져서 누나 옆으로 가서 조개구이를 먹습니다.



어른들이 먹는 조개구이를 못따라가서 해물칼국수를 시켜줬습니다.

해물칼국수는 6천원하더군요



근데 해물칼국수는 해물이 들어가서 국물은 좀 먹어줄만했었는데

면발에서는 밀가루 냄새가 좀 나서 그랬습니다.

해물칼국수 면발 좋은 걸로 써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누나는 먹고 화장실 갔는데 호진군은 끝까지 자리에서

해물칼국수까지 흡입을 하네요


오랫만에 대천에서 조개구이도 먹고 호진군은 조개 탐험도 하고 만족합니다.

맛집으로 평가하자면 조개구이는 먹을만 합니다.

다만 해물칼국수는 면발만 좋은 걸로만 써주신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