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종이접기로 만든 개구리 신기한 눈으로 노는 호진군

[유아놀이] 종이접기로 만든 개구리 신기한 눈으로 노는 호진군


주말에 밀린 일도 하고 틈나는 데로 호진군과 놀고 하다보니 정신이 없는 주말이였네요

종이접기로 만든 개구리로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며 놀고 있습니다.


저도 어릴때 색종이는 귀했고 우유를 다 먹고 남은 우유팩으로나

신문지를 활용해서 개구리를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개구리 뒷 부분을 저렇게 만지면 뛰는 게 얼마나 신기했던지 ^^;

누가 만든 개구리가 멀리 뛰나 게임도 하고 그랬었는데 ㅎㅎ


호진군을 보며 귀여워서 입가에 미소가 올라가지만 어렸을 때

나도 저렇게 놀았다는 가물 가물한 추억이 떠올라서 웃음이 나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