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놀이

[유아놀이] 소꼽놀이 통해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한 호진군

[유아놀이] 소꼽놀이 통해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한 호진군


소꼽놀이를 통해서 멋진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한 호진군^^

제법 진지하게 친구의 머리를 손질해주네요 ^^



이번에는 친구가 호진군의 머리를 손질하는 시간^^

친구에게 어떻게 만져달라고 여러가지 주문을 하네요 ㅎㅎ

참으로 까다로운 손님으로 변신했습니다 ㅎㅎㅎ



친구가 머리 손질하는 것이 제대로 되는 지 거울을 보고 있는 호진군^^

웃는 모습이 마음에 드나보네요 ^^


예전에 제가 어릴때 소꼽놀이는 요리하는 주방도구 밖에 없었는데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소꼽놀이 장난감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