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가족데이트 장소] 한밭수목원 안에 열대식물원, 호진군 보면서 감탄

[대전 가족데이트 장소] 한밭수목원 안에 열대식물원, 호진군 보면서 감탄


호진군과 주말에 한밭수목원 안에 있는 열대식물원을 갔다왔습니다

열대식물들을 보며 손가락까지 가르쳐가며 신기해하며 물어봅니다.



한밭수목원 도착하자마자 한밭수목원 앞에 엑스포시민공원에서 행사를 해서

호진군이 좋아라하는 풍선을 하나 받아왔습니다 ^^



풍선 하나만을 가지고도 재미있게 노는 호진군의 모습에

날은 덥지만 덩달아서 저에게도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



열대식물원 실내 입구 모습입니다 ^^ 한밭수목원과 열대식물원은 입장료 무료입니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라는 것들이 너무나 좋습니다 ^^



들어오자마자 커피나무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ㅎㅎ



호진군이 "와!!" 라는 감탄사와 함께 손으로 가르친 곳입니다 ㅎㅎ

열대식물의 잎사귀들이 상당히 커서 호진군도 놀랬나봅니다 ㅎㅎ

마치 제주도나 해외에 온 듯한 느낌도 듭니다 ㅎㅎ



이곳 저곳 신기한듯 바라보는 호진군의 눈동자^^



커다란 이쁜 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꽃들은 각자의 개성에 따라서 피는 것들이 이쁜 것 같습니다 ^^



호진군은 꽃을 보고 손으로 살짝 만져보고 코를 대고 일일히 향기를 맡아봅니다. ㅎㅎ

저는 눈으로만 체험을 하는데 호진군은 오감만족을 하네요 ^^;


  

멋진 작은 폭포도 있어서 호진군과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워낙 빨리 빨리 돌아다니는 호진군을 당해낼수가 없네요 ㅎㅎ



호진군이 다리 위에서 멈춰서더니 "아빠 이 나무는 잎사귀가 커요"라고 하네요

보니까 바나나 나무이길래 "호진이가 좋아하는 바나나가 열리는 나무야!!"라고

했더니 "와!! 나중에 바나나 열리면 따먹자!!"라고 하네요 @.@


호진군의 순진한 대답에 순간 띠용했지만 웃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다른 열대식물원보다는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료로

이런 좋은 볼꺼리가 있다는 것에 너무나 만족을 합니다.

나중에도 또 한번 와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