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아내와 6주년 결혼기념일 라디오 이벤트 사연 당첨

아내와 6주년 결혼기념일 라디오 이벤트 사연 당첨



아내와 6주년 결혼기념일인지라 라디오 사연을 빌려서 이벤트를 준비를 했습니다.

때마침 아내가 쉬는 날이라서 집에서 있게 되어서 라디오를 자연스럽게 틀도록 했는데

첫번째 사연으로 제가 올린 6주년 결혼기념일 사연이 흘러나왔습니다.



아내는 황당해하면서도 웃음을 감출주는 모르더군요 ㅎㅎ 작년에는 서로 바뻐서 하루 지나가서 알아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올해는 저라도 기억을 해서 라디오 사연을 넣어봤습니다 ㅎㅎ

올해도 아내는 병원에서 점검하는 부분들이 많아서 준비를 하느랴 잘 몰랐다고 하더군요 ㅎㅎ

저라도 기억하고 챙기게 되니 아내는 감사한 마음도 들기도 하고 저한테 미안한 마음도 들어하더군요^^


아들이 잃어버린 시계를 대신해서 패션 커플시계를 받기를 1순위로 원했지만

가족사진촬영권을 보내준다고 하니 그걸로 만족하고 이쁜 가족사진을 담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시계를 최대한 찾아보고 못찾으면 제가 하나 사주어야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