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내생일선물, 헬스자전거 Z-BIKE 개봉기

아내생일선물, 헬스자전거 Z-BIKE 개봉기



아내가 둘째아들과 비슷한 개월수인 아이 엄마집을 갔다가 헬스자전거를 보고 얼마전부터 생일선물로

헬스자전거를 사달라고 해서 헬스자전거의 핫이슈 Z-BIKE를 아내의 생일선물로 구입했습니다.



아내가 좋아라하는 대전에서 유명한 성심당에서 딸기케익을 사와서 생일을 축하해주니 행복해합니다.

둘째아들까지 낳고 산후 몸관리가 안되서 스트레스인 아내 그래도 제게는 너무 이쁘기만 하네요 ^^



딸기케익과 저녁을 후루룩 먹고 첫째아들과 둘째아들을 빨리 재우고 택배가 온 Z-BIKE를 개봉해서

조립하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잘 안자네요 ^^; 엄마, 아빠 속도 모르고....ㅎㅎㅎ



아이들이 드디어 자서 헬스자전거 Z-BIKE를 거실로 가지고 왔습니다 ^^

아내도 자기 생일 선물이라 어떻게 완성이 될까 유심히 바라보더군요 ^^;



박스를 뜯으니 아주 견고하고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택배를 받고 조금 기스나고 그러면 속상할텐데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Z-BIKE 사용설명서를 보고 쉽게 20분만에 뚝딱 완성을 했습니다.

조립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너무나 쉽더군요 ^^ 여성분들도 가뿐하게 조립을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아내의 생일선물 헬스자전거 Z-BIKE 조립 완성 ^^

아내의 입가에 미소가 올라갑니다 ^^



로고도 이쁜 헬스자전거 Z-BIKE 다양한 기능들이 있더군요 ^^



가운데 레고블럭같이 보이는 것이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를 흡착해서 고정시키는 거치대입니다.

운동하다보면 떨어질수도 있을텐데 흡착판이 좋아서 잘 고정되더군요 ^^

그리고 양 손잡이에 버튼들은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심박수와 운동량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어뎁터를 연결해주고 USB포트에 선을 연결해주면 간편하게 스마트폰 충전도 하면서 운동도 할수 있습니다.



우선 어플을 안깔고 휴대폰을 연결시켜봤습니다 ^^

흡착판에 잘 고정되고 나름 이쁘기도 하네요 ^^



핸들 하나에도 꼼꼼하게 신경을 써서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



헬스자전거 안장의 높낮이를 조절해주는 볼트입니다^^

다른 헬스자전거에도 다 있는 볼트지만 Z-BIKE도 견고히 되어있더군요 ^^



방향과 속도까지 감지해서 실시간으로 측정해서 운동량을 수치화하는 기능까지 있네요 ^^



아내가 Z-BIKE 모델처럼 운동할 맛이 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아내 선물이긴하지만 저도 집에서 운동할 맛이 날 것 같네요 ^^


본 제품은 Z-BIKE로 부터 제품을 지원을 받고 솔직하게 느낀 점을 작성한 후기입니다.

헬스자전거 Z-BIKE 홈페이지 구경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