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천연벽지로 셀프 도배, 상쾌하네요


처제가 이사하고 남은 천연벽지를 주어서 풀을 사다가 도배를 했습니다^^


도배를 하기 위해 첫째아들이 붙였던 스티커와 지저분한 것들을 다 떼어냈습니다^^


아내는 풀을 만들고 저는 천연벽지 제단을 맡았습니다^^

첫째아들은 이렇게 붙여야된다고 저에게 계속 얘기하면서 조언을 하네요 ㅎㅎ


천연벽지로 도배를 싹하니 마음도 몸도 상쾌해집니다^^ 아내는 천연벽지라 그런지 공기가 맑아진것 같다고 하지만 저는 아직은 잘 모르겠더군요^^


도배를 다하고 마트에 장보러 나왔는데 첫째아들이 사진 찍어달라고해서 한컷 찍었습니다^^ 벽지 하나에 집안이 달라져서 좋긴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