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백서

[폭소 유머] 3사람이 웃고 죽은 이유

시체실에 웃는 시체 3구가 들어왔는 데 한 결 같이 다 웃고 있었다.
그러자 검시관이 궁금해서 물었다.

"시체들이 다 왜 웃고 죽었을까요?"

 

 

"첫번째 시체는 로또 1등에 당첨이 되어서 심장마비로 죽었구요~

두번째도 심장마비인데, 꼴찌하던 말썽꾸러기 아들이 갑자기 1등을 해서 죽었어요"

그러자 검시관이 묻기를 "그럼 세번째 사람도 심장마비인가요?"

그러자 담당자가 말하기를 "아뇨, 이 사람은 벼락을 맞아서 죽었어요"
그러자 궁금한 검시관이 "벼락을 맞았는 데 왜 웃고 죽었을까요?"라고 물었다.

 


.

.

"사진 찍는 줄 알고 포즈를 취하다가 그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