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치킨 쏘기 사다리 타기 게임

 

치킨 쏘기 사다리타기 게임 한판을 하였습니다.

저번에 피자 쏘기 사다리타기 했을 땐 제가 쏘는 걸로 딱 걸렸는 데

요번 치킨 쏘기 사다리타기는 무사히 넘어갔네요^^


 

꽁짜로 얻어 먹어서 그런가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


 

시장표 치킨을 사왔는 데 정말 맛있더군요^^;


 

ㅋㅋ 제가 닭다리를 뜯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을 껀 다 찍으면서 먹기도 잘 먹네요 ㅎㅎ

다음에 사다리 타기 게임으로 어떤 걸 먹을까^^;

이러다 됨통 내가 걸리는 건 아니겠징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