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대만인의 아내 버리는 방법" 영상 충격, 아내가 아닌 소매치기?

"대만인의 아내 버리는 방법" 영상 충격, 아내가 아닌 소매치기?


"대만인의 아내 버리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이 동영상은 오토바이 1대가 여성을 매단채 도로를 질주 하는 장면이 등장했고
여성이 오토바이에 매달려 있으면서 오토바이의 빠른 속도에 몸을
가누지 못하고 이리저리 몸이 튕기는 모습이 그대로 전해져서 충격이다.
그러나 영상을 자세히 보면 아내를 매단것이 아니라 소매치기인 것을 알 수가 있다.


양 손에 하얀 물건을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여성이 있다.


오른쪽 끝에 보면 이 여성이 횡단보도를 다 건너고
오른쪽에 있는 다른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근데 보시면 이 여성이 오토바이에 걸려서 넘어집니다.
작은 화면을 캡쳐해서 화질이 안좋으니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아무래도 소매치기가 여성의 가방이나 물건을 노린 것 같습니다.


오토바이에 뒤를 여성 끝까지 잡고 있습니다.


여성은 오토바이의 뒷편을 끝까지 놓지 않네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아무리 아내와 싸워도 아내를 저렇게 매달고
가는 사람은 없습니다. 소매치기라면 어떻게든 잡으려고 할찌는 몰라도
정황이나 상황을 다 잘 보고 제목을 붙여서 올리면 좋겠네요
그나 저나 저 소매치기를 잡았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