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호진군의 즐거운 목공놀이 시간

[육아일기] 호진군의 즐거운 목공놀이 시간


호진군이 목공놀이에 푹 빠졌습니다. 8월이면 생후 16개월인 호진군
이제는 제법 표현력도 강하고 한번 눈에 익힌 것은 잘 따라하는 호진군^^


호진군이 이제는 목공놀이에 푹 빠졌네요^^
호진군~ 가구 하나 만들어 볼래?^^
뚝딱~뚝딱 구멍이 잘 집어넣네요^^


이번에는 뭘 집어넣는 거니?^^
회전하는 회전축을 구멍에 집어넣고 돌리고 있네요^^
호진군이 목공놀이를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하네요^^
 


목공놀이가 끝나고 즐거운 음악시간^^ 흔들어서 소리를 내는 악기를
나팔인줄 알고 입에 넣는 호진군 ㅎㅎ
집에서 오카리나를 가지고 놀아서 그런것 같아요 ^^;


이제는 무엇이든지 척척~잘 따라하면서 익히는 중인 호진군^^
정말 기특합니다^^ 호진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