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남편 육아일기] 아내들 사이에서 유행하네요^^;

[남편 육아일기] 아내들 사이에서 유행하네요^^;

아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큰애기? 남편 육아일기가 뜨네요^^;


어느 주부의 남편 육아일기
43년(개월 수는 몰라요-_-;;)째 되고요, 키 175에 80킬로 나가요. 제대로
성장하는 거 맞는지.. 하정훈 소아과 사이트에 가보면 튕길까요-_-;
요즘 이유식완료긴데(몇 십년째;) 뭘 만들어 줄까..맨날 고민, 또 고민이예요
뭘 만들어 줘도 몇 숟갈 먹긴 하는 데, 갈수록 입맛이 까다로워지는 건지,
간땡이가 부어가는 건지 은근히 반찬투정이네요..
어제는 복날인데, 삼계탕 안해준다고 생떼를 쓰는 데..아주 혼났어요>_<
 하도 울고불고해서 달걀후라이 하나 해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흐믓~
맘 같아선 뭐든 일주일치 한솥 만들어다가 하루분씩 냉동해서 아침, 저녁으로
맥이고 싶은데, 엄마 맘이 안 그렇잖아요.. 그래도 정성껏 그때그때
해먹이고 싶고..그래서 곰국 끓이려는데 여름에 괜찮을까요??
그리고..43년쯤 되면 다들 구름과자 끊을 때 안되었나요? 제 친구네는 벌써
끊었다는 데, 울 아기는 아직도 호시탐탐..구름과자 찾네요..
억지로 끊게하면 성질 버릴까봐 걱정이구..그렇다고 그대로 두자 하니
돈도 만만찮고..이것때매 이유식이 더 안되는 듯..
참, 43년되면 설거지할 수 있겠죠? 어르신들은 좀 이르다구..50은 돼야 조금씩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즘 아기들..다 빠르잖아요..? 이번 주부터 한번 가르쳐
볼려구요..쳄엔 접시 두 개부터 시작해서 서서히 양을 늘리면 되겠죠?
그 다음엔 방 닦기도 시도하렵니다..전에 좀 하는듯해서 기특하게 생각했는데,
요즘은 도통하지를 않네요..요즘 엄마들 극성이라 하지만, 요즘은 뭐든 잘해야
중간이라도 되잖아요..그리고..한 게임 맞고..인가 고도린가..그거..43년쯤 되면
다들 지루해하지 않나요..? 다른 놀잇감으로 바꿔주고 싶은데(손 근육 발달을
위한 마늘까기 등..) 뭐 좋은 거 없을까요..? 너무 한가지 놀잇감에 몇년째
집착하는 거..걱정되서요..좋은 거 있음 추천 좀 해주세요..
그럼 모두~ 예쁜 아기 즐육하세요


아내분들 큰애기? 남편 기르기 힘드신가요? ^^; 아내분들도 남편 내조하느랴
힘드시겠지만, 남편들은 한집안의 가장으로 집을 이끌어나가고자 힘들어요^^
아내분들이 큰애기라고 생각해도 괜찮으니 남편들 기를 팍팍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