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백서

[세상에이런일이]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

[세상에이런일이]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주차장에 고드름이 ^^;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수돗꼭지에 물이 얼까요? ^^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이렇게 얼었을까요?^^;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변기가 얼었을까요?^^; 화장실에서 용변보기는 틀렸네요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자동차와 의자가 얼었을까요?^^;


헉 얼었다. 얼마나 추웠으면 바다가 얼었을까요?^^;

추운 날씨지만 사람들이 얼지 않는 건 사람과 사람간의 사랑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모든 것을 얼리는 추운 날씨지만 따뜻한 미소로 웃으며 살아요^^